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에드먼리 핼리 혜성

by 지키미이 2020. 6. 10.

해리 혜성

혜성은 수천 년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원전 24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중국 기록은 그들이 사라지기 전에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하늘에 나타나는 "부름 스타"임을 보여줍니다. 혜성이라는 단어는 머리카락을 의미하는 그리스 코메테스에서 유래되었다; 혜성은 태양계의 작은 물체인데, 보통 지름이 몇 마일이며, 때로는 "더러운 눈사람"으로 묘사된다. 그들은 얼음 고체 핵, 먼지, 기체 물 코 말, 이산화탄소 및 기타 가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먼지와 이온화된 가스로 구성된 꼬리를 만들고 움직입니다. 태양계의 초기 물질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아리스토텔레스는 혜성이 지구 대기에 존재한다고 믿었지만, 1577년 타이코 브래지어 헤는 혜성이 지구가 아닌 우주에 속한다고 밝혔다. Halley 's Comet Study [편집]

해리의 혜성에 관한 연구에서 그는 혜성이 타원 궤도를 중심으로 태양을 공전하고 있으며 혜성의 궤도가 역 제곱 법칙을 통과하리라는 것을 조사했다. 또한, 해리는 혜성이 과거 물질을 통해 76년의 기간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는 John Framsted로부터 정확한 관찰 데이터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자기 생각을 발표하지 못했습니다.

조셉 윌리엄슨 경과 정부 고위직인 조나스 무어 경은 해리의 헬레나 섬 과학 탐험을 지지했다. 1676년 찰스 2세는 동인도 회사를 추천하고 헬레나 섬으로의 교통을 조달했으며 관측 기관으로서의 재산을 부여받았다. 그것에 대한 대답으로, 해리는 찰스 2세를 남반구의 입체행성 도표를 헌정했고 별자리(현재의 남삽자)를 포함하고 있다; 해리는 이 별자리를 오버 칼로인 햄이라고 이름 지었다.

해리는 다시 윌리엄슨 경의 도움으로 옥스퍼드에서 석사학위 왕실 위원회를 얻었는데, 그는 타이론 대주교가 옥스포드 사빌레 남 교수로 지원했다. 그러나 타이론 대주교는 해리가 임명되지 않았고 해리는 해리를 강하게 지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종교적 배경을 잃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뉴턴은 해리의 지지자였기 때문에 체스터 박하에서의 자리를 약속할 수 있었고, 해리는 강력한 해군 선배들 사이에서 지지자들을 가지고 있었다. 1698년에서 1701년 사이에 그들은 해리의 탐험을 후원했고, 노팅엄 백작은 오스트리아 제국의 임무에 배치되었고, 나중에 그가 돌아오자 약속한 대로 사빌레 좌파 교수의 자리를 그에게 주었다. 해리가 첫 오스트리아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신성 로마 제국은 그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공했다. 해리는 윌리엄 3세에게 변화에 따라 윤곽이 표시된 대서양 지도를 동봉하게 하고 조지 왕자에게 똑같이 만들어진 세계지도를 헌정하게 했다.

해리는 맥 크래 빠르기와 선덜랜드 백작 덕분에 왕실 천문학자가 되었고, 1729년 캐롤라인 여왕은 수입을 보상하기 위해 해군 중위의 임금의 절반을 받아달라고 부탁했다.

'천문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밝게 빛나는 맥동 변광성  (0) 2020.06.25
작거나 중간 질량을 가진 점근거성가지  (0) 2020.06.25
하틀리 2 혜성  (0) 2020.06.10
빌트 2 혜성  (0) 2020.06.10
홈스 혜성  (0) 2020.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