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에 이 도시는 형멱적인 변화를 경험했다. 도시, 건축의 크기, 기능, 성형, 재료 및 이데올로기적 측면이 독특해졌으며 산업 혁명은 새로운 재료의 대량 생산을 통해 처과 유리를 사용하여 거대한 온실을 건설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는 건물 규모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왔고, 증기기관의 발명 때문인 인간의 활동영역은 과거에 비해 크게 확대되었다. 도한, 근대교육이 보현화하면서 귀족들이 지배하는 사회가 끝나고 인구의 급증 때문에 공장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근대공업도시가 형성되었다.
한편 고전주의 낭만주의 절주의와 같은 과거 건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었지만, 인구집중에 따른 주택문제 발생은 공장, 역, 시장 등 새로운 건축수요의 출연으로 이어졌다.
건축의 사고방식과 패션, 상징이 20세기부터 급변하고 있는 것을 고려한다면 디자인의 패러다임을 명확히 하는 단서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특히 19세기는 인간의 노력을 통해 급속한 성장과 예기치 못한 발전을 이끌었듯이 과거에 대한 지식이 체계화되면서 건물은 패턴, 경향, 특성, 지역 관습에서 더욱 체계화되었다.
새로운 건축 유형의 수요 증가는 기존 패러다임과 사회적 의미의 결정과 기술에 혼란을 초래합니다.
18세기 후반에 시작된 이러한 변화는 지식인들 사이에서 기독교 신앙을 저하하고 개혁 정신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산업 혁명과 신자재 사용 때문인 대량 생산으로 건물 크기의 급속한 발전과 현대 건축 디자인의 확산으로 이어졌다. 본 저자는 원형의 원리와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축가에게 초첨을 맞추어 새로운 건축 이론과 현대 건축 디자인의 독창성을 주장했습니다.
건축을 포함한 현대 개념의 디자인은 산업 혁명 때문인 기계 문명의 확장과 작업 과정의 기계화에 대한 반응으로 존 러스킨의 영향을 받은 윌리엄 모리스에서 시작된 모래공예이동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술공예의 움직임은 산업혁명 초기에 기계가 만드는 제품의 속성을 비판하고 현대 디자인 개념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시각적 효과에 예술을 적용하기 시작했지만, 건축 패러다임은 급속한 기술적 발전의 적용이 지연되고 초기에 감시의 태도가 유지되고 과거 자연주의의 재생을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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