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질서를 계획, 정리, 확립, 관계의 설정, 통제의 행위이며 동시에 인간이 우리의 삶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을 만들어 환경을 충족시키는 장소에 존재합니다. 특히 현재 시간 구의 설계와 환경설계를 기반으로 한 3차원 공간설계에 건축설계를 포함하고 있다. 디자인과 분류의 고나점에서 환경 관계의 첫번재 건축은 인간의 삶을 위한 필수 도구로 시작하여 점차 기능적 편의성의 개념을 강조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대건축디자인은 이러한 도구적 특성과 기능적 특성 외에도 사용자로부터 정서적 만족을 얻기 위해 지속해서 변화됐으며 현대건축디자인의 경계는 모호하며 사회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내재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인간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건축은 디자이너의 경향, 건축 언어, 디자인, 사회적, 경제적, 과학적, 기술적, 민족적 요인과 같은 모든 요인의 산물입니다. 건축에서 공간은 인명을 포함하고 인간 활동의 장소가 된다는 점에서 기술적 측면 외에도 생명과 조형적 미용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관계에서 경험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건축은 기본적으로 기능, 구조, 미학의 세가지이며 요소 외에 합리성, 인본주의, 경제성, 사회성, 주변 환경의 배려, 아이디어, 이성 등 폭 넓은 내용을 망라한 종합적인 예술 분야이다.
교통, 경관, 색채, 도시 계획의 측면, 미래지향적 공간의 창조.
또한, 설계행위 자체가 현재의 상태를 바람직한 상태로 바꾸는 동기에 의해 행해지는 모든 정신적, 물리적 행위를 의미한다면 건축설계는 사물과 공간의 형태와 그 관계에 대한 정보를 처리하는 행위이다. 이는 디자이너의 문제 형성 방법과 해결책 작성 방법에 대한 인지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디자인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인지적 사고의 측면에서 주로 다루어져 왔기 때문에 디자인 과학에 관한 연구도 인지적 관점에서 디자인 행동에 접근하고 있으며, 디자인의 본질은 목표 상태에 대한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문제 해결 활동의 한 유형이다.
1. 설계의 결과는 인지적 활동을 생각하는 과정에 따라 명확하게 구성돼 설계의 문제로는 설계 지침이나 프로그램이라는 초기 상태가 있다.
2. 디자이너들은 경험적으로 획득한 많은 검색 전략을 사용하여 해결 상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많은 변경사항을 최소화한다.
3. 설계결과는 설계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이 반영된 설계계획이며, 완성된 물리적 현실이 아니다.
4. 설계 상태는 부적절하거나 불명확하지만 설계가 진행됨에 따라 구현되며 목표 상태보다 해결 상태가 평가된다.
5. 설계 프로세스는 복잡하고 설계 문제와 관련된 다양한 변수에서 더 많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목표에 대한 상태가 적절하게 변화하기 위해서는 주의깁게 인지하는 활동이 필요하다.
6. 과학을 포함한 일반적인 문제해결 분야에서는 문제 지향적 해결책이 사용되고 설계는 해결책(목표지향적)을 중심으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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