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 이후까지 기능적 건축의 통일, 표준화, 비인간성에 반대하며 인류와 인격의 회복을 주장하기 시작해온 건축설계의 흐름,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스타일은 고대부터 생각한 방식에 따라 재평가되었습니다. 비사회송으로 비판받지만, 현대건축이 합리성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는 이해의 경향이 이러한 사고방식으로부터 현대기술과 인류의 결합하는 경향이 생겨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현대 건축의 추세로서, 그것은 국제 건축과 기능 건축보다 자연, 생물학 및 인간과 더 밀접하게 조화를 이룬 성격과 형태를 보인 건축의 의미입니다. 주로 미국의 설리번과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주장합니다. 산업주의, 경제주의 도는 기계 주의 모더니즘에 기반을 둔 기술적 편견의 건축 양식 때문에 더 풍부한 예술성, 사고, 자연 재료 및 환경 사용과의 조화는 건축의 기초로 간주합니다. 1930년대에 CIAO(현대건축 국제회의)를 중심으로 한 분석기능주의의 교리가 강력히 반대되면서 브루노 제비(1918~)는 이를 '유기건축'이라고 썼고, 이를 현대건축의 대립 개념으로 자주 사용했던 오늘날까지도 지지하고 있다.
프랭크 로이트 라이트의 건축 개념은 자연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 특징은 건물의 개별 요구에 따른 자연의 성장과 같은 건축 형태를 가리킨다. 이 개념은 자연의 형태를 모방한 공통된 근거가 없습니다. 라이트의 건축철학은 "건축문제의 내면적인 형태는 항상 그 자체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면서 건축문제에 대한 깊은 통찰을 주는 인식이다. 이는 바로 그가 새로운 방법을 유도하는 방법이라고 지적한 것이다. 라이트의 새로운 개념인 '유기건축'은 '개별건축은 건축과는 구별된다.'는 의미이다. 모든 선입견, 타당성과 부적절성 및 외관을 위한 법률 "이 건축상의 전제에서 라이트는 1909년 이전의 집을 설계하고 비슷한 방향을 추구한 유럽 건축가의 표본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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